스튜디오 사장님, 고객관리, 예약관리, 촬영사진관리, 주문관리 전부 다 따로 관리하시느라 어려움이 많으신가요?
스마일비즈는 스튜디오를 위해 만들어진 전용 솔루션입니다. 스마일비즈 하나로 촬영부터 사진을 선택하고 상품을 제작하여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하는 일련의 과정을 빠짐없이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체계적인 고객관리는 물론이고 기념일을 기준으로 홍보를 할 수 있도록 알림톡 서비스를 제공하여 마케팅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마일비즈에서는 고객이 셀렉/컨펌한 사진을 가지고 바로 주문을 넣을 수 잇습니다.별도의 사이트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간편해지고, 빨라집니다.
스마일비즈에 포함된 셀렉/컨펌 기능을 활용하면 고객이 방문하실 필요 없이 바로바로 셀렉/컨펌이 가능해집니다.스마일비즈의 셀렉/컨펌은 웹페이지를 통해 일어나므로 방문없이 고객의 핸드
스마일비즈는 인터넷만 연결되어있으면 어느 곳에서든 업무가 가능해집니다.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에서 접속하여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하기에 외부에 있어도 스마트폰을 통해 처리가
상담부터 시작하여, 발주가 끝난 고객들까지 모두 등록하여 고객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고객별로 일정 기간마다 알람을 설정하여 해당 고객님께 다양한 상품 소개가 가
스튜디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스튜디오의 성장으로 업무환경 및 직원 수 등이 변하더라도 모든 업무를 즉시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업에서 엑셀이나 수기로 업무를 하지만, 프로그램에 비해서는 한계가 있습니다.분실, 누락, 오기입, 직원 퇴사 등의 문제 외에도 회사가 성장하거나 업무가 복잡해지면 엑셀로는
@파란소프트 (@paransoft)